㈜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뷰티렌즈 전문 샵앤샵, 렌즈매니져의 대표 상품인 ‘메이러브’가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이 더욱 강화된다.
2018년 시장에 처음 공개된 메이러브는 세련된 감성과 최고의 가성비를 매력으로, 렌즈샵으로 쏠리는 10~20대 초반의 고객을 사로잡는 히트상품으로 떠오른 바 있다.
기존의 메이러브 데일리, 쓰리칼라, 클리어 제품에 이어 메이러브 다크, 몰디비안, 벨지안, 킬트 네 가지 콘셉트의 총 10종의 컬러가 추가된 만큼 소비자들이 안경원에서도 충분히 유행과 개성에 맞는 컬러렌즈를 구매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출시될 메이러브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유행에 민감한 고객과 기존 컬러렌즈 사용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렌즈그래픽으로 디자인되었다는 점이다. 또한 품질 면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크게 업그레이드 돼 고객들의 만족감도 제고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대해 렌즈매니져 담당자는 “이미 전국에 ㈜안경매니져의 가맹점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는 점에서 렌즈매니져 샵앤샵 성공 잠재력은 실로 엄청나다 할 수 있다”며 “가격이 파괴된 렌즈에만 의존할 수 없는 콘택트 시장에서 렌즈매니져의 메이러브는 향후 주요 고객이 될 학생 등 젊은 고객층의 이탈을 방지하고, 렌즈샵의 소비자를 유입할 수 있는 효자상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렌즈매니져는 메이러브 제품의 홍보를 위해 전문 마케터를 투입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과감하고 밀접하게 다가가고 있다.
일례로 이번 신제품은 2012년 2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현재 커밍순 영상과 렌즈 착용사진 일부가 공개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렌즈매니져 가맹점의 판매 강화를 위해 윈도우 행인싸인 LED간판 및 고급 DP와 진열장이 전폭적으로 지원될 예정으로, 안경원에서 제품 구매 및 인테리어 비용 등 큰 부담 없이 콘택트렌즈 경쟁력을 제고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