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대표 브랜드 아이피아 안경원이 최근 인천 홈플러스 연수점과 부산 홈플러스 동래점에 신규 그랜드 오픈을 진행했다.
먼저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연수구는 34만명의 시민이 거주하고 있고, R&D센터와 기업 등이 꾸준히 유치되고 있어 젊은 세대의 유입이 증가하는 기대감이 높은 지역이다. 특히 아이피아 연수점(홈플러스 내 위치) 주변에는 가천대 메디컬 캠퍼스, 연수도서관, 동춘역 등이 인접하고 있어 많은 이용객이 유입되고 있다. 최근 경기 침체 이슈에도 홈플러스의 대대적인 리뉴얼 덕분에 이용객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안경원 오픈에 고민이 많았던 아이피아 연수점 안경사는 ㈜안경매니져 체인본부의 다양한 지원정책과 체인본부와 가맹점의 상생을 지향하는 아이피아 브랜드에 믿음을 갖고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광역시 홈플러스 동래점에 오픈한 아이피아 동래점 역시 ㈜안경매니져의 다양한 PB상품은 물론 안정적인 협력사 공급 그리고 최근 출시된 호야렌즈 PB상품인 ‘파노비스’ 등을 높이 평가해 ㈜안경매니져의 마트 및 백화점 전문 브랜드인 ‘아이피아’를 선택하게 됐다.
㈜안경매니져 가맹본부 관계자는 “소자본으로도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상품을 갖출 수 있는 ㈜안경매니져의 시스템은 안경원 오픈을 준비하는 원장님에게 속 시원한 해결책이 되고 있다. 특히 오픈 이후의 현실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도 담당지역 슈퍼바이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줘 만족감이 높다”며 “여기에 가맹본부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맹체인 원장님에게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트랜드에 맞추어 체인본부에서 준비한 마케팅 및 홍보방법을 끊임없이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매니져는 최근 동래점, 새롬점, 서울역점, 연수점, 평리점을 오픈하였으며, 이어 군산대점, 금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