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돼지띠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해년 황금 돼지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5만여 안경사님들과 안경업계 각 분야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2018년, 유난히도 극심했던 경기 침체로 인해 예외 없이 힘든 업계의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신 여러분의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사)대한안경사협회는 지난 3월 취임 이후 숨가쁘게 한 해를 달려오며 이루어낸 성과들을 바탕으로 2019년에도 안경사의 위상 강화와 업권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가 분열하고 이전투구를 한다면 그것을 바라거나 반사 이익을 얻는 곳은 분명 우리가 배척해야할 대상들일 것입니다.
항상 협회와 함께 해주셔서 또 다른 발전을 이루어내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는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회장

 

 


2018년에 보내주신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혼자 걸으면 발자욱을 남기고 함께 걸으면 길을 만든다. 그 길은 세월이 가면 역사를 만든다고 합니다. 회원 여러분. 저는 올 한해를 건강한 지부를 만들어 가기를 기대합니다. 20대 서울시안경사회를 시작하며, 우리들의 각자 다른 생각의 어우러짐의 융합을 보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우리가 어렵게 가야 하는 길에는 사람마다의 생각이 다르기에 이전투구나 오해, 억울함 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구성원들의 의견소통이 이루어진다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운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사)대한안경사협회 장일광 서울지부장

 

 

 

 


2019년 새해에는 안경인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의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은 모두에게 좀 더 넉넉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안경사와 함께하는 인천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해 안경업계는 유례없는 경제 침체로 인해 혹독한 겨울을 보냈지만 우리의 내일은 분명 오늘보다 훨씬 나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새롭게 출발하고 힘차게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대한안경사협회 이주신 인천지부장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희 존슨앤드존슨은 모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기업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존슨앤든존슨 비젼 역시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2019년에도 중요한 고객인 안경사 선생님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특히 2019년에는 제품과 기술지원 측면에서 기능성 카테고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난시렌즈에 더 집중할 예정입니다. 난시렌즈는 고부가가치 제품일 뿐만 아니라 렌즈 처방에 보다 전문성이 가미되는 분야입니다. 이 분야를 강화함으로써 안경사 선생님들의 위상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난시렌즈에 대한 전문 지식 함양을 위해 안경사 선생님들을 위한 교육도 이전과 같이 지속할 것입니다. 더불어 소비자 공감 콘텐츠, 마이아큐브 앱 등을 통해 아큐브만이 할 수 있는 마케팅 혁신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언제나 안경사 선생님들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전에도 그랬고, 앞으로의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안경사 전문성에 대한 지원을 통해 안경사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이선영 대표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큰 복이 온다는 황금 돼지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에도 전국의 안경사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오렌즈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VIG파트너스의 투자 유치, 상해국제광학박람회 참석, 블랙핑크 모델 발탁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2019년에는 300호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 개발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안경사들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진취적으로 대응하여 양적, 질적인 성장을 이룩하여 대한민국의 안경사들이 글로벌화 하는 기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스타비젼 오렌즈 박상진 대표

 

 

 

 


기해년 새해 안경사를 비롯한 모든 안경인의 행복과 소원성취를 기원합니다. 2019년은 더욱 발전하는 안경계가 되길 바라며 세원ITC 역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한층 성장하고,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로 안경사 여러분에게 한발 더 다가갈 것입니다. 지난 한해 수고해 주신 안경사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2019년에도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세원ITC 이원재 대표

 

 

 

 

 

 


새해를 맞아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으로 축복받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룩옵틱스는 새해에도 안경사 여러분과 함께 하는 기업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한발 더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꿈과 희망에 밝아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안경사분들과 업계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든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룩옵틱스 허명효 대표

 

 

 

 

 

 


2019년 새해를 맞아 바슈롬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하여 한국안경신문 독자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지난 한해 동안 저희 바슈롬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글로벌 콘택트렌즈 시장이 토릭 및 멀티포컬과 같은 기능성 콘택트렌즈에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과 흐름을 같이하여 2019년 한국 콘택트렌즈 시장도 기능성 렌즈의 성장이 전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착용주기와 관련해서는 일회용 렌즈 시장과 함께 어려운 경제 상황을 반영한 정기 착용 (특히 한달 착용) 렌즈 시장이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165년 역사의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인 저희 바슈롬은 그동안 축적된 바슈롬만의 콘택트렌즈 개발기술 노하우를 살려, 2019년 이러한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고 안경사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신제품의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안경사분들이 보다 자신감 있게 피팅하고 추천 판매하여 안경원 경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안경원 실무 교육프로그램과 고객이 안경원을 많이 내방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한국 콘택트렌즈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고 전문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슈롬코리아 김형준 대표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