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특유의 품격·우아함으로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2019년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2019 S/S NE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19 베디베로 Collection은 더욱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안구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높였으며, 베디베로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이탈리아 메이드 아세테이트로 안정적인 초경량 착장감을 만들었다. 또한 트렌디한 글리터 포인트로 매력을 더했다.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베디베로’는 2019년도 New Collection의 대표 모델인 ‘BLOSSOM’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쓴 화보와 함께 8종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송혜교씨 특유의 품격과 우아함으로 베디베로의 이미지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베디베로 2019년 신모델은 VEDI VERO & SEWON ITC 수주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27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송혜교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 중이며, 드라마에 제작 지원된 제품은 안경원, 면세점, 백화점 등 전국 베디베로 매장에서 절찬리 판매 중 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