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함과 동시인 지난 1일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C와 모바일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6개월간 고객들의 니즈를 토대로 진행한 것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제품소개를 위한 카테고리는 기존과는 보다 편리하게 브랜드별로 소비자가 구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면 제품별 다양한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안경테와 선글라스로 구별도 가능하며 모델별 다양한 색상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어 제품에 대한 선택을 하는 도움이 된다. 여기에 플랫폼 이미지 변신도 눈에 띈다. 기존의 홈페이지 이미지로 수년간을 사용하면서 약간은 올드하고 변화가 없었던 것에서 재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홈페이지 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토마토디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처럼 보여지는 이미지에 치중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접속하여 실속있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소비자와의 다양한 스킨쉽을 통해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가맹본부가 될 것이다”며 “소비자 대상 이벤트 및 눈과 관련한 유익한 정보 등을 통해 단순히 1회성 방문이 아닌 찾아오게끔 만드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