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눈을 위한 프리미엄실리콘 렌즈

DK메디비전이 신제품 한달용 콘택트렌즈 MATE(메이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DK메디비전의 신제품 MATE는 현재 팩렌즈 가격 할인 경쟁으로 과열된 시장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제품에 대한 안경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건조한 눈을 위한 프리미엄실리콘 렌즈로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MATE 먼슬리’는 장기 착용 소비자를 위한 3가지 장점을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건조감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는 하루 8시간 이상 착용에 효과적으로, 오후가 되면 렌즈의 건조감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경험이 있으신 고객에게 추천하면 좋다. 
컬러라인은 CIP공법으로 가벼운 착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렌즈 사이에 컬러 입자를 넣는 기술로 컬러가 눈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성이 우수하며, HD비구면 디자인으로 낮은 구면수차에 따른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에 오랫동안 눈이 노출되면 백내장이 유발될 우려가 있는데, 눈 보호를 위한 UV 차단 기능으로 UV차단으로 백내장 예방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경기불황으로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에 초도가격의 부담을 줄인 것은 굉장히 큰 메리트다. MATE는 클리어, 그레이, 브라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DK메디비전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후 착용사진 및 구매후기를 SNS에 #(해시태그)컬러렌즈, #디케이메디비젼, #미용렌즈 등 몇 가지 검색어 포함해 게시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구매상품 추가 지원 및 신제품 샘플렌즈 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