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 축하 속 첫발 …고객행복 위해 최상의 설비와 서비스 갖춰

지난 11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세상에 없던 광학스토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 이하 자이스)의 자이스 비전센터 대구점(원장 우태하)이 오픈식을 성대하게 진행했다.
대구광역시 북구 성북로에 위치한 자이스 비전센터 대구점은 일반 안경원과 달리 제품부터 시력검사 및 상담 프로세스까지 고객이 건물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자이스의 고유한 솔루션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아이케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자이스의 진보된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안경사가 자이스의 첨단기기를 통한 정밀한 검사 후 체계화된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 특성에 꼭 맞는 개인맞춤 처방을 해주는 것이다.
자이스 비전센터가 제조사와 안경사의 동반성장은 물론 안경원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최근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자이스 비전센터 대구점의 첫 걸음을 축하하는 자리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대구광역시 홍석준 경제국장, CMA글로벌 김영선 대표 등 대구지역 정재계 및 안경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와 함께 반드시 성공해 안경업계의 새로운 성공모델을 제시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으며, 수도권 이외 처음으로 오픈 한 매장이라는 점에서 전라남도 및 경상남도를 비롯 중남부 안경사들이 대거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오전 11시 VIP소개, 테이프 커팅식, 제막식 순으로 진행된 오픈식은 자이스아카데미 윤정호 원장의 주도로 진행된 매장 투어에서 절정을 이뤘다. 참석자들은 정밀광학을 추구하는 자이스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든 운영 프로세스 및 고객응대 매뉴얼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모든 고객데이터와 장비운용 그리고 처방까지 아이패드를 중심으로 연동시킨 디지털화된 시스템에 감탄을 자아냈다.
여러 인사들의 응원에 대해 대구 자이스 비전센터 우태하 원장은 “추운 날씨에 대구까지 찾아주셔서 정말로 감사하다. 가격이 아니라 굴절검사, 보다 더 책임 있는 안경인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