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엠무역이 전개하는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이 새로운 스타일의 콘셉트추얼 쇼룸 ‘림락 갤러리’를 2월8일 오픈했다.
안경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최근 업계와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림락은 ‘Timeless Charisma(타임리스 카리스마)’를 콘셉트로 1983년 브랜드 탄생 이후 시대와 가치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림락만의 절대적 카리스마를 이어오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림락 갤러리는 ‘전통과 현재의 공존’을 콘셉트로, 빈티지한 무드와 엔틱한 소품 등을 더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으로 탄생했다. 단순히 보여주기 위한 쇼룸에서 나아가, 작품으로 승화된 안경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감상하고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이다. 갤러리가 주는 무게감과 누구나 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친근함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림락의 가치 있는 컬렉션들을 찬찬히 음미하면서 둘러보기 좋을 것 같다.
특히 스테디&베스트 제품과 2019 신제품, 영화나 드라마 등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슈 제품 등 림락의 다양한 컬렉션 뿐 만 아니라 브랜드의 히스토리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관심 있는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림락 마케팅팀은 “림락 갤러리는 림락만의 히스토리와 제품을 집중도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간으로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앞으로 림락 갤러리를 통해 브랜드와 대중을 연결하는 접점으로서, 신규 가맹점의 브랜드 직접 경험 및 기존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행사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림락(Rimrock)’ 갤러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림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림락 홍보팀(02-2653-1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 83, 아라비즈타워 5층 림락 갤러리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