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 ‘2019 VIP 브랜드콘서트’서 달라진 풍경 연출

근래 국내 안경산업에서 빠르게 그 무게감을 확보해가고 있는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지난 12일 대전 선샤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VIP Brand Concert 2019(이하, 브랜드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브랜드콘서트는 가맹본부와 긴밀한 공조관계를 구축한 40여 협력업체들과 씨채널, 아이피아, 안경매니져 등 400여 가맹점 가족들이 대거 참석하며 진정한 축제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행사였다.
특히 ‘벨로티카, 루미너스, 마카롱, 키즈닥터’ 등 ㈜안경매니져 가맹본부는 한 층 진일보한 가맹본부의 역량이 반영된 PB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안경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엄선된 안경산업 각 분야 리딩기업들도 자사의 주력 제품과 수자회 한정 프로모션 등 기대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큰 인기를 이끌어냈다.
여기에 행사가 진행된 그랜드볼룸이 올해 한 해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제품들을 선정하는 신중함이 묻어나는 평가의 무대이었다면, 행사장 입구와 외부에 마련된 휴게공간은 극심한 경기침체와 불안한 경기 전망 속에서도 ‘우리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자연스럽게 표출된 공간이었다.
예년에 비해 가맹본부 임직원들과 가맹점 가족들이 함께 담소를 나누며 최근 업계의 주요 현안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동시에 격려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돼 눈길을 모았다.
이번 VIP 브랜드콘서트에 대해 김재목 대표는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고맙게 생각한다. 오늘 가맹본부에 보여주신 신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절대 잊지 않고 더욱 당찬 모습으로 계속해 정진해가겠다”며 감사함을 전한 뒤 “지금은 움츠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 앞에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 정확하게 예측한 뒤 시의적절한 현명한 행동을 취해야 할 시기로 가맹본부가 이에 대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보다 미래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가져주셨으면 한다. 가맹가족들에게 진정한 상생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불황을 이겨내기 위한 여러 노력들을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오후에는 850만원 상당의 아큐브 비타 패밀리 세트, 230만원 상당의 쿠퍼비젼 클래리티 원데이, YK옵틱스 카르페디엠 선글라스, HOYA PB 파노비스 등 협력업체들로부터 제공된 2000만원 상당의 이벤트가 경품으로 제공돼 참석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기쁨을 선사하며 피로를 달랬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