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앤365(대표 최성흠)가 2월 한달간 역대급 장바구니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앤의 먼슬리36종(애드, 허니유, 믹스앤, 마이앤, 2컬러, 3컬러, 글리터, 올웨이투명)과 원데이 리치앤 4종, 총 40종의 렌즈중 원하는 렌즈 5팩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앤365가 세계최초로 출시한 원데이 소용량 패키지 리치앤(Rich Ann)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원데이 컬러렌즈 리치앤(Rich Ann) 시리즈는 1팩 6알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컬러렌즈를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원데이 팩렌즈의 용량은 30P이상의 대용량으로 잠깐 사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가격으로, 특히 양쪽눈의 도수가 다를 경우에는 2팩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기때문에 한층 더 경제적 부담이 되어왔다. 또한 특별한 날 사용하고 평소에 많이 착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합리적이지 못하다는 평이 있었다.
리치앤은 이러한 원데이 렌즈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것으로, 6P로 부담없는 가격에 트렌디한 컬러의 원데이 렌즈를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만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