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channel’ 3개 브랜드를 운영 중인 ㈜토마토디인씨(대표 황상엽)의 2019년 새로운 NEW BRAND ‘어거스트(AUGUST)’가 화제다.
어거스트는 ㈜토마토디인씨 가맹본부가 가맹점에 특화된 경쟁력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출시한 브랜드로, 지난달 29일 가맹점은 물론 일반안경원을 위해 기획된 2019년 K.O.E(Korea Optical Expo)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안경사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매출 기대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젊고 활력 넘치는 컨셉트를 중심으로, 프레임을 시력교정용이 아닌 트렌디한 아이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도구로 생각하는 20~30대 중심의 젊은 고객층에게 최적화됐다.
어거스트는 브랜드 네이밍에서도 쉽게 유추할 수 있듯 ‘뜨겁지만 푸르게 빛나는 8월의 하늘을 닮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면서 품위 있고 실용적인 디자인 컨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북유럽풍의 디자인과 컬러 구성으로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으로 꼽히고 있으며, 모델중 하나인 ‘AG 0952’는 금속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최고급 티타늄을 사용해 내구성이 높고 가벼우며 뛰어난 탄성까지 겸비평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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