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안경사 호평

165년의 글로벌 눈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지난 2월21일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의 2019년 첫번째 멀티포컬 전문가 교육을 진행했다.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2019년도를 맞이해 리뉴얼된 실습 중점 수업으로 멀티포컬 렌즈 구조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이론부터 실무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멀티포컬 렌즈 피팅 방법에 대한 실습 내용으로 준비되었다.
특히, 마지막 3교시에서는 멀티포컬 렌즈를 실제 착용해 본 후, 처방 팁과 임상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이전 수업을 통한 멀티포컬 이론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에 적용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서 참석한 많은 안경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는 3월에는 부산에서 토릭렌즈 전문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2월 멀티포컬 교육에 이어 진행되는 3월 토릭렌즈 교육은 난시렌즈 피팅율과 착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도수 처방 및 피팅 노하우, 렌즈 피팅 상태 평가실습 및 난시렌즈 착용 불만족시 유형별 문제점 해결법, 전문가가 알아야할 렌즈 관리의 중요성과 관리용액의 성분별 특징에 대해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한 안경사에게는 교육비 무료, 교육자료 및 수료증 증정, 피팅 검사용 도구 및 렌즈관리 키트, 중식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신청이나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바슈롬 교육팀(070-7167-9922)으로 문의하면 되며, 바슈롬 안경사 홈페이지 및 바슈롬 안경사 App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