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channel’ 3개 브랜드를 운영 중인 ㈜토마토디인씨(대표 황상엽)의 2019년 새로운 NEW BRAND ‘어거스트(AUGUST)’가 화제다.
어거스트는 ㈜토마토디인씨 가맹본부가 가맹점에 특화된 경쟁력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출시한 브랜드다.
어거스트는 젊고 활력 넘치는 컨셉트를 중심으로, 프레임을 시력교정용이 아닌 트렌디한 아이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도구로 생각하는 20~30대 중심의 젊은 고객층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어거스트는 브랜드 네이밍에서도 쉽게 유추할 수 있듯 ‘뜨겁지만 푸르게 빛나는 8월의 하늘을 닮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면서 품위 있고 실용적인 디자인 컨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