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생각한 올바른 제품 선택 필요

지난 주말은 모처럼 미세먼지가 사라진 주말을 맞으며 잠시나마 봄 기운의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콘택트렌즈보다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지만 부득이하게 콘택트렌즈를 착용할 경우에는 무엇보다 눈 건강을 생각한 제품의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
㈜지오메디칼의 PC렌즈는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눈 건강을 생각한 특장점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이니크(eyeniq)’, ‘홀리캣(Holicat)’ 등이 바로 대표적인 제품이다. PC렌즈는 혈관 수술에 사용되는 생체친화물질인 퍼스퍼릴콜린(Phosphorylcholine, 이하 PC)을 소재로 만든 콘택트렌즈로 표면 수분 증발 억제 기능이 탄탄한 수분층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고, 단백질 부착 억제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며, 표면에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시켜 세균 감염성이 낮아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오메디칼 영업담당자는 “전국적으로 봄비의 소식이 들려오며 하루가 갈수록 짙어 지는 가운데, 손과 몸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대기 중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에 콘택트렌즈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지오메디칼의 PC렌즈를 통해 무르익어가는 봄 정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62)973-074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