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스트 템플 신모델 4종 출시… 혁신적인 디자인 각각 달라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랭골라 아이웨어.
‘Rangolla’(랭골라)는 다양함을 뜻하는 Range와 유인원의 시초인 Gorilla의 합성어로, 미래 안경 산업의 진화를 의미하는 상징성을 가진 고릴라를 모티브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뜻을 지닌 랭골라는 다양한 패션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미래적인 진화를 선보이겠다는 비전과 철학을 담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최근 랭골라에서 신모델을 출시해 화제다. 1번 모델은 베타 티타늄 소재를 이용한 도수테 프레임으로 템플을 한번 꼬아 디자인한 모델로 트위스트 느낌이 물씬 풍긴다. 자칫 착용시 관자놀이 부분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전혀 기존 템플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프론트 림 안에 컬러를 달리한 또 다른 림을 끼워 넣어 제작, 화려한 디자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2번 모델은 1번 모델과 같이 템플이 같은 유형의 제품이지만, 하금테 라인도 있다. 기본 하금테 디자인과 달리 미니멀리즘 하면서, 심플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느다란 테와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경으로 베타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가볍고, 쉽게 변형되지 않는 특징이 있다.
3번 모델은 볼드한 원형 안구에 앤틱한 느낌의 도색으로 제작된 컬렉션이다. 코패드를 없앤 모델로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역시 베타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심플한 템플 라인이 특징이다.
4번 모델은 착용자에게 편안함과 함께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컬렉션으로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