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성과 트렌드 두토끼 잡는다… 우수한 품질·중저가 시장으로 높은 경쟁력

국내 대표 아이웨어 기업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에서 전개하는 휠라(FILA) 아이웨어가 2019 선글라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휠라 아이웨어는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젊은 감각과 심플한 디자인이 두드러진다. 작년보다 한층 부드럽고 심플한 형태의 실루엣이 특징이며 휠라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요소들이 눈에 띈다.
일부 제품에는 항공기 제조에 사용하는 고급 소재인 ‘에어플레인-티탄’ 을 사용함으로써 매우 가볍고 견고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했으며, 기본 스타일의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휠라의 브랜드 가치 상승, 대중성과 트렌드 두 가지 균형을 맞춘 디자인 그리고 타 경쟁 브랜드 대비 우수한 품질로 이미 중저가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기에 젊은 층을 더욱 파고들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패션 선글라스 시장 내에 확고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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