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상쾌한 선택 ‘리뉴 후레쉬’·눈과 하나가 된 듯 편안한 ‘바이오트루’

연일 최악의 미세먼지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바른 콘택트렌즈 세척 관리에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눈 전문가들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콘택트렌즈 보다는 안경착용을 권장하고 있지만, 부득이 콘택트렌즈를 착용할 수 밖에 없는 경우라면 장기착용 렌즈보다는 원데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버리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일반 렌즈뿐 아니라 원데이 렌즈를 착용해도 렌즈 착용 중 미세먼지로 인해 평소보다 뿌옇게 느껴지는 등 불편감이 있는 경우 제거하여 세척력이 우수한 다목적관리용액를 활용하여 헹굼이나 세척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장기착용렌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기본 렌즈관리 가이드를 좀 더 철저히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바슈롬코리아에서 제안하는 8가지의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으로 렌즈를 착용한다면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이지만 건강한 렌즈 착용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세척력 우수한 바슈롬의 다목적렌즈관리용액에 대해 알아보자.

◆내 눈에 상쾌한 선택, 리뉴 후레쉬
스테디셀러인 리뉴 후레쉬는 실리콘 하이드로겔을 포함한 모든 소프트렌즈 착용자에게 적합한 다목적관리용액이다. 렌즈에 수분 쿠션막을 만들어주는 폴록사민 성분이 렌즈의 습윤성을 지속시켜 주어 보다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안질환을 유발하는 가시아메바균을 포함한 유해세균의 99.9% 이상을 살균하며, 하이드라네이트 성분이 단백질 침전물을 효과적으로 세척하는 렌즈관리용액이다.

◆눈과 하나가 된 듯 편안한, 바이오트루
바이오트루 다목적 관리용액은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20시간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으로 건강한 눈물과 일치하는 pH 7.5로 눈에 자극 없이 편안하다. 천연 단백질은 활성화하고 변성된 단백질만 제거하여 눈물의 천연 항균 작용을 강화하고, 안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이상을 탁월한 살균기능을 가져 렌즈 착용자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렌즈관리용액이다.

바슈롬코리아에서 제안하는 8가지 올바른 렌즈관리 방법

1. 렌즈를 다루기 전 반드시 손을 깨끗하게 닦아 준다.
2.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을 사용해 렌즈를 문질러 세척해 준다.
3. 관리용액은 사용기한을 확인하고 언제나 신선한 용액을 사용해 관리하도록 한다.
4. 렌즈 케이스도 깨끗하게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교체해 준다.
5. 렌즈의 교체주기를 철저히 지킨다.
6. 메이크업 전 후의 렌즈 착용 순서를 꼭 기억한다.
7. 렌즈를 닦을 때 도구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8. 정기적으로 시력검사와 렌즈 상태 검사를 받도록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