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이 오는 4월30일까지 에실로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행사는 프랑스 명품 누진렌즈로 유명한 에실로사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12만원 누진 렌즈를 구매하면 가격 추가 없이 17만원 렌즈로 업그레이드 되어 최대 32% 할인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256개 다비치안경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확인하여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에는 100% 환불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20가지의 검사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이세상 단 하나뿐인 렌즈를 제작해줘, 평소 노안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며, “누진렌즈의 특성상 사양이 높아질수록 시야의 범위가 넓어지고, 울렁임이 적어 편안한 시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노안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많이 받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