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사랑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

많은 스타들이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 제품을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방영된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13화에서 이나영이 착용한 카린 안경 화제다. 이나영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안경은 카린의 제인 안경이다. 이나영은 드라마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카린 안경을 착용. 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극 중 강단이 패션을 완성했다.
카린 제인 안경은 매트한 메탈과 다양한 프레임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여성스럽고 가벼운 원형 메탈 안경이다. 총 4가지 스타일로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이다. 이 안경과 똑같은 모델의 안경을 지난 15일, Onstyle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 에이프릴의 채경이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패셔니스타 이다희의 공항 패션이 주목을 받았다. 이다희는 공항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카린의 패셔너블한 선글라스를 선택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이다희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카린의 2019 신모델 캐서린 선글라스로 알려졌다. 홈선 디테일이 들어간 원형 메탈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컬러 그라데이션 렌즈를 자랑하는 트렌디한 선글라스로 3가지 색상이 있다.
한편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인기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회에서 윤진이가 착용한 블랙 선글라스도 화제가 됐다. 이 날 착용한 윤진이 선글라스는 카린의 오닐 C2 제품이다. 오닐은 스퀘어 디자인으로 특히 C2 제품은 블랙 컬러의 뿔테와 다크 그레이 메탈 프레임의 콤비 선글라스다. 총 3가지 스타일이 시장에 출시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