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대구·경북 지역체인인 ‘무극’, 공장형 안경체인 ‘3factory’, 포인트로 안경을 하는 ‘OK point eye’, 위탁 안경체인 ‘Eye Deco’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안경 전문기업 ㈜지앤디가 대구에서 자체수주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앤디 가맹본부는 유례없는 불황과 가격경쟁 심화 등 현재 시장상황을 고려한 맞춤 수주회를 전개해 가맹점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안경테 및 선글라스의 경우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체인본부가 직접 생산 및 대량 구매해 혁신적인 공급가를 선보였으며, 안경렌즈 등 다른 제품 역시 한층 더 막강하진 국내외 주요 제조사들과 협력관계를 과시하며 가맹점의 매출 및 이익 증대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지앤디 관계자는 “기대 보다 많은 가맹점주님들이 참석하고, 또 만족해 주셔서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약하나마 도움이 된 보람된 자리였던 것 같다”며 “㈜지앤디 가맹본부는 이번 수주회를 계기로 가맹점의 제품공급 뿐만 아니라 운영 및 마케팅 등 여러 부문에서 보다 강화된 지원책을 준비해 안경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