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안경나라는 1995년부터 시작된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표현하면서 ‘고객의 손쉽게 구매하는 안경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고객을 향한 진심과 고객의 시각으로 고민함으로써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져 마침내 완벽한 작품이 완성된다’는 일련의 제작 과정을 전문가적인 측면에서 연출함으로써 고객의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에 대해 ㈜토마토디앤씨 관계자는 “현재 IPTV 광고 뿐 아니라 SNS 강화를 통해 젊은 고객층도 사로잡을 수 있는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현재 송출되고 있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에서 ‘일공공일, 안경나라’를 검색하면 손쉽게 광고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을 다운받기 원하는 매장은 www.webhard.com에서 당사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