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경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며 안경사는 물론 고객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가 서울한양대점을 오픈했다.
아이데코 서울한양대점은 성동구 행당동 28-7에 위치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입지해 있는 만큼 높은 매출이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아이데코 서울한양대점은 현재 가맹본부가 제공하는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2500여종의 제품 중 지역 상권에 맞춰 엄선해 진열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에만 안경사에의 도움을 요청하는 ‘Self 초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차별화시스템으로 지역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국내 최초 위탁안경체인 아이데코(EYE.DECO)는 올해 들어 꾸준히 오픈하며 릴레이 오픈세를 이어가고 있다. 안경테 및 선글라스 PB의 경우 대구 3공단에 직접 생산함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가격경쟁력을 보장하고, 안경렌즈 역시 여러 국내 제조사 및 해외 수입렌즈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단초점렌즈에서부터 누진다초점렌즈에 이르기까지 아이데코만의 PB 제품 공급으로 가맹점의 매출 및 이익 증대에 앞장서며 가맹점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