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제품 코스몰릿 아이알 플러스·명성의 맥스트리머로 관심 집중

프리미엄 국산 안경렌즈의 자존심 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이 2019 서울시 안경사 보수교육에 로덴스톡의 올해 신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근적외선 차단렌즈인 ‘코스모릿 아이알 플러스(Cosmolit IR Plus)’, 안경사들에게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명성을 얻고 있고, 소비자들에게는 특유의 아름다운 컬러로 알려진 스포츠 아이웨어 전문브랜드 맥스트리머(MAXtremer)로 참여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먼저 독일 명가 브랜드 ‘로덴스톡’의 올해 야심작인 코스모릿 아이알 플러스는 신개념의 기능성렌즈로 자외선과 청색광 뿐만아니라 근적외선 까지 차단하는 획기적인 렌즈로 평가받으며 많은 안경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눈으로 볼 수 없는 영역대의 파장인 근적외선의 차단 여부를 고객이 쉽게 실감할 수 있도록 제작된 IR테스터기는 체험 대기자 라인이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이 연출될 정도로 많은 안경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안경사를 최대한 배려한 영업정책과 합리적인 가격책정도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 한 몫 했으며, 특히 IR테스터기를 체험하고 상담한 전원에게 꽝 없는 추첨 행사 이벤트는 보수교육 3일 연속 준비한 경품이 모두 조기 소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스포츠렌즈 가공전문 브랜드인 맥스트리머 역시 안경사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는데 성공했다. 맥스트리머의 경우 현재 제공하고 있는 3가지 렌즈(Active, Polvation, NXT)의 강도를 테스트할 수 있는 테스트 존을 만들어 전시장을 자사 제품의 우수성 과시 및 안경사들의 놀이 공간으로 재구성해냈다.
몸으로 직접 맥스트리머의 안전성을 확인하고, 눈으로 직접 특유의 아름다운 컬러를 경험한 안경사들 중 상당수가 올 여름 효자상품으로 주목하고 주문 계약 및 심층 상담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소모비전 마케팅팀 관계자는 “3일 동안 기대 이상의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안경원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공감 가는 영업정책과 느낄 수 있는 마케팅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며 “소모비전은 앞으로도 안경렌즈 시장의 큰 이정표가 된 슈나이더 드라이브렌즈와 로덴스톡의 코스몰릿 아이알플러스 렌즈처럼 언제나 한 발 앞서려는 노력으로 안경업계의 블루오션을 확장하는데 집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문의는 로덴스톡 : 1544-6002, 맥스트리머 : 1544-6999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