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안경원 매출 성장 지원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오는 6월 말까지 자이스 아웃도어 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는 안경원을 위해 유용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자이스 포토퓨전 여벌 단초점 렌즈’세트 구매 시, 누적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자이스 포토 퓨전은 타사 변색 렌즈에 비해 2배 빠르게 환원이 되는 강점이 지니고 있는데, 지난해 잠시 중단됐던 블루 컬러 공급이 다시 재개되면서 까다로운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변색렌즈 판매를 위해 꼭 필요한 데모툴과 변색 샘플 렌즈 등을 이번 기회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자이스 누진 렌즈’와 ‘자이스 아웃도어 옵션 추가 렌즈’ 출고 시 각각 1포인트씩 주는 프로모션이다.
자이스 누진렌즈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얼마나 렌즈에 적용하느냐에 따라 렌즈를 선택할 만큼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지니고 있다. 특히 자이스 시력 검사 장비를 통해 처방된 0.125D의 미세한 도수 단위까지도 렌즈에 반영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 포인트를 합산하여 누적된 포인트가 가장 많은 안경원 100곳에 관광상품권 300만원, 공기청정기, 블루포인트 10만점 등을 제공한다.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렌즈 시장의 접근성을 높여 시장의 확대와 안경사에게 더 큰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됐다”며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자이스 아웃도어 렌즈가 국내 변색렌즈 시장 확대는 물론 안경원 부가가가치 창출의 주역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