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FLORA MOISTURE 1DAY’ 렌즈 출시

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대표이사 김숙희)가 막강한 1DAY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4월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2019, 이하 디옵스)에서 글로벌 바이어 맞이에 나선다.
뉴바이오는 화려한 역량과 기술력으로 무장한 제품들을 디옵스에서 선보이는데, 지금까지 많은 세계 전시회에서 노하우를 쌓은 만큼 이번 디옵스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뉴바이오는 디옵스 참가와 함께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 렌즈를 출시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뉴바이오의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 렌즈는 모이스처 뷰티렌즈로 브라운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 각 30개입/팩으로 구성되어있다.
신제품으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된 뉴바이오의 1DAY제품은 모이스처렌즈, 실리콘렌즈, 일반렌즈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막강한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를 포함해 ‘ARTRIC SILICONE’ 2일용 렌즈, ‘ARTRIC 1DAY’, ‘ARTRIC BIO MOISTURE 1DAY’, ‘ARTRIC SILICONE 1DAY’ 등이 있다.
이 중 ‘ARTRIC SILICONE’은 실리콘재질의 높은 산소투과율과 함수율로 편안한 착용감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내추럴한 색상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준다.
시력보정용 근시렌즈(블루틴트)와 미용을 겸한 칼라렌즈 2종(브라운, 그레이)으로 구성된 ‘ARTRIC SILICONE’은 콘택트렌즈 착용 고객의 니즈가 가장 높은 브라운, 그레이 컬러를 뉴바이오만의 디테일한 디자인과 컬러를 반영해 차별화된 매력을 뽐낸다.
특히 뉴바이오의 렌즈는 우수한 보습력, 높은 함수율, 높은 산소투과로 편안한 착용감과 촉촉함이 유지되어 각막건조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체적합적 소재(터폴리머, 뉴바이오 특허보유)를 사용한 고품질 렌즈로 많이 알려져 있다.
2019 디옵스에서 다양한 1DAY제품과 monthly제품을 전시 홍보하는 뉴바이오의 부스는 Hall1 B1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