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및 소대자 대상… 5월31일까지 통크게 쏜다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서 빠르게 존재감에 높여나가고 있는 100년 전통의 펜탁스(PENTAX)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미 다양한 누진과 기능성렌즈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상품권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만큼 안경사들의 큰 관심과 함께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펜탁스 마케팅팀은 이번 ‘펜탁스 가정의 달 행사’가 소비자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고객의 안경원의 만족도 제고에도 적지 않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하나는 누구나 응모가능하고 이벤트 둘은 펜탁스 프리폼 안경렌즈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먼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QR코드를 찍어 응모한 참여자들에게 쿠쿠 공기청정기 5대, LG 건조기 1대, 펜탁스 안경렌즈 모바일 교환권 50장 등 통큰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17일 휴대폰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 된다.
이어 펜탁스 프리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품질보증카드 뒷면 사진을 QR코드로 전송해 주면 커플 싱기포르 여행권 2매(여행 상품권 200만원 상당), 신세계 1만원권 상품권 100장이 추첨을 통해 선물로 주어진다. 마찬가지로 당첨자는 6월17일 휴대폰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 된다.
더불어 두 이벤트와 상관 없이 선착순으로 응모한 4000명에게 건강마스크 기프티콘이 제공된다.(1명 1개, 중복응모불가)
이번 이벤트에 대해 펜탁스 관계자는 “최근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펜탁스 드라이빙 렌즈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진행되는 기존 상품권 행사와 별개로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를 전개해 안경사분들 및 펜탁스 고객분들이 예상외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상품도 화려하고, 당첨자 수도 적지 않아 펜탁스 고객분들은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처방해 주시는 안경사분들이 불황을 이겨냄과 동시에 고객과 한 층 더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펜탁스는 고객들은 물론 안경사 분들과 진정으로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경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