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 동안 역대 최다 관객수에 도전하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디즈니 인기 캐릭터 키즈 선글라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다비치안경체인에서 한정 수량 독점 판매하는 마블, 디즈니 키즈 선글라스는 마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와 헐크, 디즈니의 위니 더 푸우와 소피아 공주 등 총 4가지 캐릭터 구성되어 있다.
캐릭터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적용되어 있으며, 캡틴 아메리카 15종, 헐크 6종, 소피아공주 9종, 푸우 6종으로 구성됐다.
선글라스 프레임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친환경 무독성 신소재인 TPE(Thermo Plastic Elastomer)를 사용했으며,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뛰어나 어린이들이 자주 떨어뜨려도 쉽게 부러지지 않고 세균 번식의 위험이 없다.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 방탄렌즈를 사용해 파손의 위험성을 줄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UV차단 기능으로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특히 선글라스 케이스는 마블과 디즈니의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필통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실용성을 높였다.
이에 대해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온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자외선을 차단해 눈 건강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다비차안경이 독점 판매하는 마블, 디즈니 캐릭터 키즈 선글라스로 아이들의 눈 건강도 지키고, 인기 만점인 마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선글라스와 필통으로 활용 가능한 케이스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