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풍 스퀘어 쉐입과 오버사이즈 라운드 쉐입 등 최신 트렌드 적용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비비엠(BBM)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를 출시 한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는 레트로풍 스퀘어 쉐입의 초경량 베타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된 모델과 오버사이즈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등 트렌드한 스타일로 구성 됐으며, 개인의 취향과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눈에 맞는 렌즈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은 티타늄 소재에 탄성이 더해진 베타티타늄 소재로 일반 메탈 소재보다 강도가 높고 벗겨짐에 강하며, 알러지 반응이 적어 금속 알러지가 있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테의 무게가 10~12g으로 가벼워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으며, 소프트 코 패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비치안경체인은 출시 기념으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를 50%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다비치마켓에 적용하거나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에 대해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일상의 UV를 차단해 안질환 예방과 눈 건강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7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으며, 내 눈에 맞는 색을 찾아주는 ‘비젼 E-테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이 가장 편하게 느끼는 선글라스 렌즈의 색상을 찾아 보다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