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격려 및 상생 결의 … “손 꼭 잡고 함께 뛰자”

안경사업부 내 3개 브랜드(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 channel)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안경체인 ㈜토마토디앤씨가 지난달 9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사옥 대교육장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성과 및 비전을 공유하는 ‘2019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를 비롯 임직원들이 모두 자리해 손님들을 맞았으며, 협력사 대표이사 및 실무자 등 약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감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가맹점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원활한 공급을 위해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시종일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2018년 새해 시작과 함께 협력사 간담회에서 약속한 월말 정확한 시간에 현금 결제, 갑을관계를 배제한 공정한 거래문화 조성, 상생과 동반성장, 청렴결백한 업무 수행 등 총 4가지 다짐이 완벽히 이행됐다는 점에서 협력사들은 큰 만족감을 들어냈으며, 협력업체들은 안전하고 가맹본부를 믿고 신뢰하며 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는 평가했다.
이어 행사 중반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는 향후 동반성장을 위한 ‘2020 VISION’을 발표했으며, 협력사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진행됐으며, 이후 참석한 모든 협력업체에게 그 동안 노고에 대한 감사장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가 전달됐다. 그리고 간담회 종료 후에는 인근 호텔 뷔페로 이동해 서로간의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는 “가맹점들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가맹본부의 의지 및 노력과 함께 협력사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그 동안 현장에서 함께 노력해온 협력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함께 향후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는 약속의 말씀을 드린다”며 “가맹점의 지속적 성장을 통해 더욱 발전해나가는 토마토디앤씨가 되기 위해 함께 손을 꼭 잡고 함께 뛰자”고 소감을 밝히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