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지난 1일 안경나라 송파위례점을 오픈했다.
안경나라 송파위례점은 타안경원에서 상호변경한 매장으로, 전문적이면서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맹점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맹본부의 철학을 높이 평가해 상호 변경을 결심했다.
송파위례점은 위례신도시의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학교 및 대형 아파트 단지로 둘러쌓여 있다. 안경원 근방 700m 안쪽으로 약 4만 세대들의 다양한 연령층들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 앞으로 큰 성장세가 기대되는 매장이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안경나라 송파위례점은 상호 변경 전 기존 고객과 함께, 가맹본부의 새로운 운영 시스템과 경쟁력 있는 제품 그리고 경영노하우 등을 전달 받아 힘차게 나아갈 것을 다짐하고 있다. 특히 새롭게 상호 변경을 하면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를 전면에 내세워 인근 주민들에게 눈에 확 띄어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안경원 인테리어는 내방객들로부터 다양한 취향과 컨셉트에 맞춘 제품 구성과 더불어 고객이 손쉽게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평가받을 만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는 “어려운 불경기 속에서도 안경나라 상호를 통해 오픈 하신 송파위례점을 위해서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하루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력한 지원 의사를 밝혔다. 한편, 5월 중순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일공공일 남양주다산점이 오픈 예정이며, 6월에는 안경나라 순천신대지구점이 오픈 대기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