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선글라스 안경테 럭키박스 행사 진행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 기념일로 가득 찬 5월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불황을 타개하려 유통가가 들썩이고 있다. 안경계도 이벤트가 많은 가정을 달을 맞이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고 있다. 아직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준비를 하지 못한 안경원 이라면, 오마켓과 함께 가정의 달 매출을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

[ECCE] ★최저가 선글라스★ 추가 입고! 럭키박스 행사

연예인 공항패션 선글라스로 유명한 ECCE가 오마켓에서 ★최저가 선글라스★ 추가 입고!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경테 1세트 28장, 12모델 전부 포함, 색상 랜덤 발송 / 선글라스 1세트 10장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경테 패키지, 선글라스 패키지 각 16,900원에, 안경+선글라스 패키지 구매시 20% 추가 할인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민경훈, 온주완, 김국진 등 유명 연예인이 방송에서, 공항에서, 그리고 SNS를 통해 노출한 ECCE의 안경테, 선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최신 트렌드의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안경원 매출을 단번에 올리기 제격이다. 핫한 트렌디한 아이템들로만 구성해 재고걱정도 없다.

[스피드] sp3001 c1 국산 편광미러

가수 구준엽, 가수 앤디, 배우 오민석, 가수 제시 핫한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스피드의 국산 편광미러 선글라스도 가정의 달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사이클, 등산, 골프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에게 추천하기 안성맞춤인 스피드의 sp3001 c1 국산 편광미러다. 메이드인 코리아 국내 자체 제작 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하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안구림과 스포티한 다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리포터] HP4201 소아용 안경테

자녀를 위한 아이템도 있다. 소아용 안경테에서 오랜 명성을 자랑하는 해리포터의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HP4201 소아용 안경테다. 동그란 안구림이 영화 속 해리포터를 연상하게 하며, 똘똘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귀팁에도 디자인적 감각을 더해 재밌는 안경테로 눈길이 간다.

기획전 할인 [키즈매직] KM3025 (45) 소아용 선글라스

아동용 기획전 할인도 가정의 달 오마켓에서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나들이가 많은 5월 자녀에게 꼭 맞는 선글라스를 선물하고 싶은 부모를 공략하기 위해 [키즈매직] KM3025 (45) 소아용 선글라스를 안경원에 들여놔 보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모든 얼굴형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사각림, 그리고 블랙, 그린, 오렌지, 화이트, 핑크, 블루 등 화려한 색감이 고객으로 하여금 손이 가게 만든다.
오마켓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기 할인 이벤트,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마켓에서 특별히 선별한 제품들로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적극 활용해 안경원의 수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에서 제안하는 ‘가정의 달’ 맞춤형 이벤트, 추천상품은 오마켓 홈페이지 (www.opticalomarke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