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 서울 코엑스 노안임상워크숍서 특별 강연 진행 예정

166년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지난 5월16일 대전에서 안경사 교육프로그램인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멀티포컬렌즈 임상 전문가교육으로 약 40여명의 안경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교육열을 보였다.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의 멀티포컬 전문가 교육은 멀티포컬 렌즈의 구조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이론부터 실무에서 바로 적용가능한 멀티포컬 렌즈피팅에 대한 실습으로 알차게 준비되었다.
특히, 마지막 3교시에 멀티포컬 렌즈를 실제 착용해 본 후, 처방 팁과 임상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이전 수업을 통한 멀티포컬렌즈의 이론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에 적용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서 많은 안경사들의 호평이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5월28일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회 안경사를 위한 노안 임상워크숍’에서 바슈롬코리아에서 준비한 특별 강연을 만나볼 수 있다.
‘초기 노안 및 조절 용이성 부족안을 위한 멀티포컬 렌즈 처방’을 주제로 진행되는 특별 강연에는 을지대학교 이군자 교수가 특별 강연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바슈롬코리아 교육팀 관계자는 “안경산업의 발전과 노안시장을 확대를 위한 자리인 만큼 많은 안경사들이 노안임상 워크숍에 참여하여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