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시장 확대를 위한 핵심인 중도포기율을 낮추고 착용주기를 늘려 안경원 매출 향상을 이끌 추천 콘택트렌즈 라인업을 소개한다. 소비자가 우려하는 요소인 불편함을 해소하고, 눈 건강도 챙기는 제품들로 안경원 매출 상승을 이끌어 보자.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 표현!”

▶ 클라렌 수지 브라운 / 인터로조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은 수지그레이 패턴에 카키브라운 컬러를 더해 시중의 브라운 렌즈보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한다. 하루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력교정 효과로 깨끗하게 시야를 보호하며,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등 눈빛 연출뿐 만 아니라 건강한 컬러렌즈 사용을 돕는다.


“긴 하루 내내 편안하고 또렷하게!”

▶ 아큐브 오아시스원데이 토릭 / 한국존슨앤드존슨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에는 인공눈물의 주성분(PVP, 포비돈)이 렌즈 재질내에 함유되어 있어 눈물층을 하루종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고,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난시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적인 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큐브의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 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내 자신감이 눈빛에서 보이는 순간”

▶ 바슈롬 레이셀 / 바슈롬코리아

바슈롬 레이셀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섬세한 패턴의 데일리 컬러 콘택트렌즈다. 눈빛과 조화롭게 대치되는 패턴과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이 자연스럽게 커 보이는 눈빛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으로 표현해 준다. 2015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젊은 여성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클과 컬러의 장점이 결합한 CC렌즈”

▶ CC렌즈(후레쉬룩) / 한국알콘

알콘의 ‘CC렌즈’는 기존의 컬러(Color) 렌즈와 써클(Circle) 렌즈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의 렌즈다. 색다르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빛 표현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알콘 ‘CC렌즈’는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그레이’와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헤이즐’, 총 2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 플로라 모이스쳐 원데이 / 뉴바이오

뉴바이오의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는 우수한 보습력, 높은 함수율, 높은 산소투과로 편안한 착용감과 촉촉함이 유지되어 각막건조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체적합적 소재(터폴리머, 뉴바이오 특허보유)를 사용해 뉴바이오의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모이스처 뷰티렌즈로 브라운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 각 30개입/팩으로 구성되어있다.


“촉촉한 하루습관! 쿠퍼비전”

▶ 바이오피니티 / 쿠퍼비전코리아

바이오피니티는 쿠퍼비전의 독창적인 아쿠아폼 기술(Aquaform Comfort Science)에 기반을 둔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졌다. 렌즈의 습윤성을 개선하기 위한 표면 코팅 또는 습윤제를 첨가하지 않고 실리콘 체인을 길게 구조화하여 렌즈 자체적인 습윤성질 구현을 통해 렌즈 내부의 수분이 지속되어 착용기간동안 이물질 침착 방지 효과 및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