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아이웨어 SNRD 스마트 편광렌즈 출시해 화제

국내 대표 스트릿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대표주자 세컨드라운드(대표 배정현)가 기능성으로 무장한 편광변색렌즈로 올여름 시즌을 강타할 계획이다.
세컨드라운드가 한국OGK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인프라 사이트 렌즈(Infra Sight Lens)’는 인사이더(Insider)의 줄임말로, 아웃사이더와는 다르게 무리에 잘 섞여 노는 사람들을 뜻하는 젊은 세대 신조어인 ‘인싸’와 결합해 ‘인싸렌즈’로도 불린다.
INFRA SIGHT렌즈는 눈의 편안함과 선글라스 착용 시에 필연적으로 따라왔던 색상 왜곡을 방지하고, 자연 그대로의 색상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
궁극의 시야, 한계를 넘어선 시력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따라 눈부심과 흐림 현상 등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광학적으로 우수한 소재로 만들어져 선명하게 보이며, 산란되는 빛을 차단해 눈부심을 방지한다. 유해 자외선과 청색광을 차단하고 자연 색상으로 답답함을 없앤 미러 선글라스의 구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디지털 기기의 화면을 볼 때의 왜곡현상이 없다.
단순히 어둡게만 만들어진 일반 선글라스 렌즈와 비교해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깨끗하고 깊은 상을 볼 수 있는 편광렌즈와 주변 환경에 빠르게 반응해 렌즈 색상을 변화시켜주는 스마트한 편광변색렌즈 2가지 타입이 있다.
편광기능과 더불어 변색을 포함한 편광변색 렌즈는 주위환경에 반응하여 빛의 밝기에 따라 신속하게 렌즈 색상을 바꿔주어 야외·실내에 맞춰 렌즈를 교환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환경이 급변하는 날씨나 장소에 적합하다.
NFRA SIGHT 렌즈는 유리나 물, 도로 표면에서 반사돼 눈부심을 유발하는 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사물을 깨끗하고 또렷하게 볼 수 있게 해준다.
편광 변색제품의 경우도 주변환경에 빠르게 반응해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 색상을 신속히 바꿔줘 날씨 변화가 심한 여름철에 꼭 맞는 제품이다.
세컨드라운드 관계자는 “기존에 안경시장에 판매중인 편광 렌즈 제품에 비해 가격을 다운 시켰다.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효과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NFRA SIGHT 렌즈”라며 “패션 아이웨어 SNRD 프레임에 NFRA SIGHT 렌즈를 적용해 시판중이며, 소비자 반응이 너무 좋다. 안경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