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장 센스 있는 여름 with 센서티’ 주제로 6개월 간 진행

세계 광학 기술 선두주자, 한국호야렌즈(대표 이선배)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5개월간 ‘당신의 가장 센스 있는 여름 with 센서티’ 프로모션(이하, 센서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서티는 호야의 독자적인 첨단 변색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변색렌즈다.
자외선의 양, 온도, 습도 등 착용자의 주변 환경에 따라 변색 성능이 영향을 받던 기존 변색렌즈와는 달리 ‘변색 성능 안정화 기술[Stablight Technology]’를 통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변색 혼합물과 렌즈 소재와의 강력한 결합력을 위해 최첨단 ‘스피닝 공정’으로 생산되어, 성능 최적화는 물론 변색 렌즈 고유의 성능을 장기간 유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수년간 연구개발로 축적된 호야의 코팅막 처리 기술의 노하우가 담겨 초강력 흠집 방지 성능과 오염 방지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센서티는 컬러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개발한 3가지 색상(실버 그레이, 브론즈 브라운, 에메랄드 그린)을 제공하여, 센서티 하나로 눈 보호는 물론 센스 있고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착용 환경에 따라 렌즈 색상이 변하는 변색렌즈 특성과 센서티의 미려한 색상 덕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이번 센서티 프로모션은 6월1일부터 오는 11월15일까지 실시되며, 센서티 Rx를 구매하는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에게 혜택을 준다. 프로모션 홍보에 필요한 리플릿과 청량한 느낌을 주는 투명 미니 X 배너와 푸짐한 선물로 변색렌즈 고객이 증가하는 시즌에 안경사들이 소비자에게 좀 더 쉽게 센서티를 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event.hoya.co.kr)에서 신뢰카드에 적힌 내용으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9개 워터파크 티켓(총 100명, 매달 20명), 편의점 2만 원 상품권(총 600명, 매달 120명)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안경원에 소비자 인증 수에 따라 1~5위에게 매달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매달 Top5에 선정될 경우 최대 250만 원 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센서티 단초점 Rx를 빠르고 편리한 Hoyalog[온라인 주문]를 이용하여 주문하면 백화점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 혹은 고객지원팀(1588-59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