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센서티 프로모션은 6월1일부터 오는 11월15일까지 실시되며, 센서티 Rx를 구매하는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에게 혜택을 준다. 프로모션 홍보에 필요한 리플릿과 청량한 느낌을 주는 투명 미니 X 배너와 푸짐한 선물로 변색 렌즈 고객이 증가하는 시즌에 안경사들이 소비자에게 좀 더 쉽게 센서티를 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event.hoya.co.kr)에서 신뢰카드에 적힌 내용으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9개 워터파크 티켓(총 100명, 매달 20명), 편의점 2만 원 상품권(총 600명, 매달 120명)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안경원은 소비자 인증 수에 따라 1~5위에게 매달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매달 Top5에 선정될 경우 최대 250만 원 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센서티 단초점 Rx를 빠르고 편리한 Hoyalog[온라인 주문]를 이용하여 주문하면 백화점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 혹은 고객지원팀(1588-591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