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핸드메이드 브랜드… 고급소재, 심플함·가벼움 특징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 ‘MANOMOS’를 전개하는 ㈜마노모스가 올해초 새로운 라인의 하우스 브랜드 ‘ITZMO’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론칭된 신규 브랜드 이츠모는 2019년 3월, Remember the Dream 테마를 바탕으로 네이밍된 10종류의 모델을 출시했다.
이츠모는 기존 마노모스가 전개하던 MANOMOS 브랜드와 차별화된 한층 더 고급스럽고 핸드 크래프트적인 무드와 퀄리티로 제작됐다. craftmanship 즉 장인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재와 디자인에서 ‘프리미엄’을 지향하며 고급제품을 요구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디자인됐다.
‘ITZMO’는 전제품이 ‘티타늄(titanium)’ 고급 금속 소재를 베이스로 한다. 고감도의 마감과 정제된 라인을 보여준다. 강도와 사용성 측면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ITZMO’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작은 안구사이즈를 보여준다. 얇은 아세테이트는 소재와 디자인에서 심플함과 가벼움을 특징으로 하며, 정제되고 절제된 요소들로 기본의 충실함을 녹여내어 디자인됐다.
브랜드 이름인 いつも(이츠모)는 ‘늘’ ‘언제나’ 라는 뜻의 일본어로 언제나 변함없는 브랜드의 품질을 지켜가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츠모 전 제품은 올 6월부터 마노모스 전국 입점 안경원 및 홈페이지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