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대상 프레젠테이션·소비자 대상 모델 ‘수지 팬사인회’ 동시개최

 

(주)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신제품 아스트라(Astra) 런칭 행사를 지난 6월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했다.
런칭행사는 안경사를 대상으로 하는 프레젠테이션이 1부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델 ‘수지 팬사인회’가 2부로 진행되어 대성황을 이루었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1부 행사장에는 신제품 아스트라 제품이 진열된 부스와 아스트라에 적용된 신기술 ASSL(Aqua Safety Shield Layers)에 대해 소개하는 부스가 마련되어 본격적인 런칭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행사장의 열기를 달구었다.
특히 1부 행사장은 ‘아스트라’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마치 우주에 온 듯 한 분위기로 꾸며졌는데, 펄렌즈처럼 우주에 별이 쏟아지는 신비로운 분위기에 판타지적인 감성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1부 행사는 (주)인터로조 국내영업본부 전승수 본부장의 환영사로 포문을 열었다. 전 본부장은 “뷰티미용렌즈는 한국이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인터로조는 오늘 자리해주신 안경사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고, 오늘 함께해 더 큰 무대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뷰티렌즈 시장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아스트라는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입니다”고 밝혔다.
다음으로 (사)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 회장은 “오늘 인터로조 신제품 아스트라 출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스트라가 인터로조의 발전은 물론, 우리 회원들의 시장 확장에도 큰 역할을 하기를 기대합니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신제품 아스트라 신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은 (주)인터로조 마케팅팀 이동렬 팀장이 ‘아스트라 마케팅 전략 및 운영방향’, (주)인터로조 연구소장 장석주 박사가 ‘ASSL 개발 배경 및 효용성’, 건양대학교 류정묵 교수가 ‘인터로조 기능성 렌즈 소개’ 를 주제로 발표했다.
아스트라 소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마무리되자, 현장에는 클라렌의 모델 ‘수지’가 깜짝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인터로조 영업사원 소개와 아스트라 런칭에 따른 포부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1부 런칭행사가 마무리 됐다.
이와 동시에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2부 행사가 오후 2시30분부터 시작되었다. 2부 행사는 사전에 클라렌 SN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국내외 팬들이 함께했다. 이들은 사인회 시작 전, 신제품 아스트라 소개 부스, 나만의 렌즈 만들기 체험 이벤트, 클라렌 멤버십 가입이벤트, 수지와 함께하는 포토존 등을 인터로조가 마련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며 아스트라를 가장 먼저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의 하이라이트 ‘수지 팬사인회’가 시작되자 행사장 주변으로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모여 들며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였다.
수지는 참석한 모든 팬들과 눈을 맞추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과 소통했으며, 특히 신제품 ‘아스트라 에스텔 브라운’을 착용해 반짝이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인터로조의 신제품 ‘아스트라’는 6월18일부터 전국 주요안경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