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술대회는 안경사에게 기회이자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튼튼한 발판 될 것”

안녕하십니까.
제9회 안경사 국제학술대회 준비위원회 민훈홍, 전인철 공동 위원장입니다. 제9회 안경사 국제학술대회가 오는 7월3일부터 4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안경사의 미래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안경사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입니다.
무엇보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연자의 강연을 비롯해 다양하고 폭넓은 교육 내용을 구성해 안경사 학술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에서 안경사 역시 경쟁력을 기르고 전문성을 갖추어야 함은 피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경계 없는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공유하여 선도해 나갈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국제학술대회는 안경사에게 기회이자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튼튼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안경사의 업무능력 향상, 대국민 인식 개선, 대한민국 안경사의 비전 설정, 국제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기에 분명 값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대한시과학회, 한국안광학회와 공동으로 개최되어 더욱 알차고 다양한 강연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안경사 여러분의 학문적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국 5만여 안경사 여러분. 이번 제9회 안경사 국제학술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적극적인 참여로 안경사의 위상과 전문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제9회 안경사 국제학술대회 준비위원회
공동 위원장 민훈홍, 전인철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