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하이비전 비너스가드로 전개… 홍보물 지원으로 시너지

최첨단 코팅 테크놀로지로 많은 안경사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국호야(대표 이선배)가 7월부터 ‘하이비전 비너스가드(VG)’ 코팅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도에 세계적인 품질 테스트 기관에서 최고 성능을 인정받은 ‘하이비전 비너스가드(VG)’ 코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코팅 인식 변화를 주도하고 안경원의 수익성 확대를 위해 마련된 호야의 대규모 프로젝트다.
‘하이비전 비너스가드(VG)’ 코팅은 렌즈의 성능과 품질을 오랜 기간 유지하기 위해 요구되는 높은 내구성과 호야의 최첨단 코팅기술이 집약된 최고급 사양의 코팅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3가지 주된 요소를 해결해주는 우수한 스크래치 방지, 먼지 흡착 방지(정전기 방지 기능, 발유 및 발수 성능), 빛 반사 방지 기능을 겸비해 렌즈의 가치와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최근 제3기관에서 실시된 경쟁사 주요 코팅과 VG 코팅의 성능 테스트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를 보여 다시 한 번 최고의 성능이 입증되기도 하였다.
이번 코팅캠페인에 대해 한국호야렌즈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고, 안경원 경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안경원에 비치할 수 있는 다양한 POP와 홍보 동영상 등 판매 지원 패키지를 제공하여 호야 VG 코팅 판매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들이 안경렌즈 코팅의 기능을 이해하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호야렌즈는 누진렌즈 전 품목의 기본 코팅을 2019년 7월 1일부터 VG코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VG 코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