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소재방식 통해 유해한 블루라이트만 차단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가 블루라이트 최신 기술 ‘Pure BLUE UV’ 를 바리락스, 니콘 누진렌즈에 선보이면서 블루라이트 분야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최근 스마트폰, PC 등의 디지털 기기 사용이 급증하면서 전 세대에 걸쳐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청색광)’의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2018 트렌드 모니터 디지털 기기 의존도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누진렌즈 주요 고객층인 40대의 경우, 절반에 달하는 48.4%가 디지털 기기에 의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블루라이트로 인한 안 질환 발생 위험에 더욱 노출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에실로코리아의 ‘Pure BLUE UV’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하는 소재 방식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술이다. 일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에 비해 렌즈가 노랗지 않아 깨끗한 시야와 우수한 외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실로 ‘Pure BLUE UV’에 적용된 ‘최신 LIGHT PURIFIER 기술’은 인체에 유익한 블루라이트는 수용하고, 유해한 블루라이트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해 준다. 또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면서도 노랗지 않은 렌즈로 깨끗한 시야를 제공함은 물론, 렌즈 표면에 기존 코팅 방식의 파란 반사광이 없어 외관이 우수하며 난반사 및 고스트 이미지 없이 자연스러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제공하여 전면으로부터 들어오는 자외선은 100% 차단해 주고, 후면 자외선 역시 일반 렌즈 차단율 70%에 비해 월등히 높은 96%의 차단율을 자랑한다.
때문에 디지털 기기의 사용으로 눈에 피로감을 느끼거나 안 질환이 발생한 경우, 무엇보다 기존블루라이트 차단렌즈의 난반사 및 노란 색상 등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제품 착용을 망설였던 경우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