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7월3일 이노티안경원 안경사를 대상으로 이노티 본사 2층교육센터에서 ‘니덱렌즈’ 교육을 실시했다.
세계적인 코팅기술을 보유한 일본 니덱사와 협력을 맺고 있는 데코비젼 주최로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이노티안경원의 50여명의 안경사들이 참여해 니덱렌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니덱렌즈 이론 및 마케팅 등의 강의와 질의응답이 이뤄졌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데코비전 이영주 교육팀장은 초경도 코팅 ‘NIDEK High-Balance Coating’을 기본 장착한 NIDEK ‘SF 누진시리즈(ULTIMA·VISTO·PROFIT)’를 소개하며, 보편적 누진렌즈로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인 프리폼 누진렌즈 ‘PROFIT’, 와이드형 프리폼 누진으로 타사 누진과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VISTO’, 누진대에 따라 근시용 설계와 원시용 설계로 나눠 진 누진렌즈로 보다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ULTIMA’ 각각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특히 이 교육팀장은 기존 NF-누진 시리즈에 이어 SF 누진시리즈가 고객의 선택의 폭 확대는 물론 안경원의 수익성 또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하며, 안경사의 이해를 돕는 효율적인 프리젠테이션 구성으로 강의 시간 내내 안경사의 높은 집중력을 이끌어 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은 앞으로도 교육의 수준을 높이고 안경사 교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