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는 IR플러스 렌즈로, 피부는 AHC더블쉴드 썬스틱으로’

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의 14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로덴스톡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진행한 IR플러스 렌즈 프로모션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번 IR플러스 렌즈 프로모션은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IR플러스 Rx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AHC 더블쉴드 썬스틱을 증정한다.
더블쉴드 썬스틱은 이번 AHC사의 신제품으로 피부는 AHC더블쉴드 썬스틱으로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보호하고, 자외선과 청색광 그리고 근적외선을 차단하는 로덴스톡 IR플러스 렌즈로는 눈을 보호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로덴스톡 담당자는 “근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로덴스톡의 IR플러스 렌즈의 장점과 AHC더블쉴드 썬스틱의 장점을 내세워 뜨거운 여름 각종 유해광선으로부터 눈과 피부를 모두 보호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변함없이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안경사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정책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 혹은 로덴스톡(1544-60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