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원, 어거스트 선글라스로 더한 멋… 남다른 패션 센스 뽐내~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올해 야심차게 론칭한 어거스트(AUGUST) 브랜드가 안경원과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여름 시즌을 맞이해 폭발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어거스트 브랜드의 모티브는 뜨겁지만 푸르게 빛나는 8월 하늘을 닮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품위 있으면서 실용적인 디자인 콘셉트를 지향한다 .
어거스트 컬렉션은 북유럽풍의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어거스트(AUGUST)는 대외적인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 및 연예인 제품 협찬을 통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배우 조정원씨가 어거스트 선글라스를 멋스럽게 착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뽑내는 사진이 SNS에 올려 화제가 됐다. 배우 조정원씨는 전직 SBS, YTN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금은 배우로 전향에 새로운 길을 걷고 있으며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JTBC 바람이 분다’에서 출연을 하기도 하여 얼굴을 차츰차츰 알리고 있는 연기자로 소비자들에게 조금씩 존재감을 넓이고 있는 배우다.
㈜토마토디앤씨 관계자는 “향후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홍보는 대대적인 플랜을가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처럼 인기 스타 또는 패션 셀럽들에게 지속적인 협찬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드라마 또는 영화에도 협찬하여 브랜드 홍보를 추진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여름철 휴가를 떠나는데 있어 필수 아이템인 내 얼굴에 맞는 선글라스 선택하기 이벤트를 7월 중순부터 약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복지몰사이트인 이지웰페어와 제휴되어 복지카드를 이용하는 임직원 170만명 대상으로 얼굴형과 피부톤에 맞는 어거스트(AUGUST) 선글라스 선택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