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빛나는 ‘오마켓 추천 선글라스’로 매출 쑥쑥

적립금 증정·한정수량 초저가·전제품 적립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이 도래했다. 여름 휴가시즌은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위한 필수품 선글라스 성수기기도 하다. 휴가지에서 빛나는 ‘오마켓 추천 선글라스’로 움츠러든 안경원 매출을 끌어올려보자.

◆[마츠자키] 3070 TR 고급 선글라스
스포츠 선글라스의 정석 디자인을 보여주는 [마츠자키] 3070 TR 고급 선글라스다. 다양한 해양레포츠에 멋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가격 부담이 없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오마켓에서는 7월 <마츠자키> 전제품 1장만 구입해도 1만원 적립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 1석2조다.]

 

◆[발망 선글라스]
  뿔테 BL6021K 02 (58)
명품 브랜드 [발망 선글라스] 뿔테 BL6021K 02 (58) 선글라스도 오마켓에서 한정수량 초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가장 무난한 디자인으로 안경원에서 고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길 수 있다. 레오파드와 골드, 그리고 발망로고까지 더해져 트렌디한 감각을 뿜어낸다.

◆[134MM] HOLIDAY
가벼우면서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지시리즈 [134MM] HOLIDAY다. 홀리데이라는 명칭만큼이나 휴가지에서 더욱 빛이 나는 선글라스다.
브릿지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심어주어 한층 유니크한 매력을 뿜어낸다. 오마켓에서 7월 <지시리즈> 전제품 5%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지금이 지시리즈를 구매할 적기다.

◆[아이짱][해피트리] T1935
자녀와 함께 여름휴가를 나는 고객을 위해 빠져서는 안될 추천제품 아동용 선글라스다. 오마켓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아동용 선글라스 신상품을 대거 입고했다. [아이짱][해피트리] T1935는 아동용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디테일한 디자인에 공을 들인 것이 눈에 보인다. 템플과 안구림을 다른 컬러로 배색해 세련된 감각을 극대화했다.

◆아크로폴리스선글라스 AP3151 (55)
신상품은 최신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가장 핫한 제품으로 당연히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다. 오마켓은 아크로폴리스선글라스 AP3151 (55) 신상품을 대거 입고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아크로폴리스선글라스 AP3151 (55)는 블랙과 골드의 조합만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Zeppline] 패션 M1377
물놀이를 하는데 비싼 선글라스가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모델의 저가형 선글라스를 추천해보자. 오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Zeppline] 패션 M1377 선글라스는 가볍고 무난한 디자인에 착한 가격까지 더해져 부담없이 구매를 권유할 수 있는 선글라스다.
오마켓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적립금 증정·한정수량 초저가·전제품 적립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마켓에서 특별히 선별한 선글라스로 여름 휴가시즌 안경원의 수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에서 제안하는 여름휴가 시즌 맞이 대채로운 이벤트와  추천상품은 오마켓 홈페이지(www.opticalomarke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