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한 소모비전 공식 인스타그램(somolens_official)은 소모비전에서 내수시장에 선보인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 슈나이더, 로덴스톡, 닥터소모, 맥스트리머의 통합 계정으로, 다양한 신제품 및 각종 행사, 프로모션 내용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소모비전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8월 소모비전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8월1일부터 15일(2주간)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AHC더블쉴드 썬스틱 증정한다.
현재 로덴스톡에서 진행하는 ‘눈은 로덴스톡 IR Plus로 피부는 AHC썬스틱으로 자외선과 근적외선으로부터 보호하자’라는 취지로 진행중인 로덴스톡 IR Plus렌즈 구매 시 AHC선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로덴스톡 브랜드 홍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와 안경사 구분없이 인스타그램 계정 보유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로그인 후 소모비전 계정(somolens_official)팔로우, 게시물 리그램 후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계정에 개별 DM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리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소모비전 인스타그램 페이지의 8월1일 업로드 되는 리그램게시물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