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컬러 표현한 베디베로 선글라스 착용 모습 ‘인기 폭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를 향한 드라마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방송 직후, ‘호텔 델루나’와 관련된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방송 2회 만에 인생 드라마 등극”, “호텔 델루나에 체크인하고 싶다”, “일주일씩 어떻게 기다리냐”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 역을 열연한 아이유가 극중에서 다양하게 착용하고 출연하는 선글라스는 베디베로 브랜드 모델로 알려졌다.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진실을 바라본다’라는 ‘베디베로’의 이탈리아 어원에서 네이밍 된 브랜드로 국내 아이웨어 시장과 글로벌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함께 다양한 트렌드와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베디베로.
베디베로 선글라스 주 소재는 마주켈리 아세테이트 소재로 2019 컬렉션 역시 다양한 컬러를 표현하고 있으며, 아이웨어에 사용되는 소재 중 최고급이라고 평가 받는 티타늄 소재 사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과 착용감에서도 높은 만족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극중 아이유가 착용하고 나온 제품은 베디베로 VE920 PK, VE944 PK, VE944 GRY 모델로 알려졌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고,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