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티 다크·샤인 출시해 새로운 바람 불어넣어

한국호야렌즈㈜의 센서티(SENSITY)는 호야의 독자적인 변색 기술과 혁신적인 변색 코팅 막 처리 기술로 탄생한 한국호야렌즈의 프리미엄 변색 브랜드다.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국내 변색렌즈 시장을 이끌어온 제품으로 평가받아 오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호야렌즈(주)는 초프리미엄 변색제품인 센서티 다크와 센서티 샤인 제품을 출시해 국내 변색렌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센서티 다크는 기존의 센서티보다 변색 반응 영역을 넓혀, 더욱 빠르고 진한 색감으로 변색 될 뿐 아니라 차량안에서도 변색이 가능해진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사람에게 눈부심과 빛 반사를 줄여 편안한 야외활동을 도와준다.
센서티 샤인은 센서티 다크와 같이 변색 반응 영역을 넓혔으며, 반미러 코팅을 더해 트랜디한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야외에서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으로 고객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한국호야렌즈(주)는 뛰어난 최신의 기술로 완성이 된 초프리미엄 변색 제품인 센서티 다크, 센서티 샤인의 출시로 프리미엄 변색렌즈의 표준이 된 센서티와 함께 한국호야렌즈㈜는 센서티 패밀리라는 완벽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센서티 패밀리라는 완벽한 라인업의 가장 큰 강점은 특정 제품군에 한해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한국호야렌즈의 누진, 기능성, 단초점 렌즈 전제품군과 다양한 굴절률로 제공이 돼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제공이 가능하다다.
한국호야렌즈㈜의 관계자는 “센서티, 센서티 다크, 센서티 샤인 제품으로 완성된 센서티 패밀리는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개성, 선호도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평이다.
한편, 오랜 시간 축적되어온 호야의 코팅 처리막 기술의 노하우와 첨단의 변색 기술로 생산된 센서티는 국내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변색 렌즈로 평가 받는다. 자외선의 양, 기온, 습도 등 주변환경에 따라 성능에 영향을 받았던 기존 변색렌즈와는 달리 변색성능 안정화 기술(Stabilight Technology)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변색 성능을 실현시켜 준다. 이를 통해 기온과 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국내에서 변색렌즈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시장에 출시된 변색렌즈 중 가장 빠른 수준의 변색/탈색 속도를 실현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실내에서는 무색의 일상용 렌즈처럼 실외에서는 짙고 미려한 색상의 선글라스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