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무더위를 피해 바다, 계곡, 워터파크 등으로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이들의 고민도 생기기 시작했다. 당장의 편함을 위해 콘택트렌즈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콘택트렌즈 착용에 무엇보다 눈 건강을 생각한 제품의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
㈜지오메디칼(대표 박화성)의 대표 PC렌즈 1-day eyeniq(아이니크), Holicat(홀리캣), Eyevelyn(아이블린)등은 인체의 세포조직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지고 있는 생체 친화물질인 퍼스퍼릴콜린(Phosphorylcholine, 이하 PC)을 소재로 만든 콘택트렌즈로 표면 수분 증발 억제 기능이 탄탄한 수분층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고, 단백질 부착 억제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며, 표면에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시켜 세균 감염성이 낮아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어 자외선 차단 물질이 배합되어 UV A와 UV B등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지오메디칼 영업담당자는 “렌즈 세척액으로 렌즈를 닦고 보관하는 먼슬리 콘택트 렌즈보다 한번 쓰고 버리는 원데이 콘택트렌즈를 선택한다면 보관, 관리상의 편리성과 위생상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고 전하며 항상 손을 청결히 하며 사용할 것을 당부했다. 문의 062)973-074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