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이 대세 걸그룹 마마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비비엠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 광고  ‘다빛이나’를 TV 매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마마무의 ‘다빛이나’는 오감 중 시각에 초점을 맞춰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세련되게 풀어낸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광고는 ‘다 빛이나’ 뮤직비디오의 키비쥬얼로 활용된 쥬크박스에서 비비엠 안경이 나오는 장면과 마마무 멤버들이 비비엠 안경을 착용한 내용들로 제작됐다.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도달할 만큼 중독성 있는 리듬과 비비엠 아이웨어를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들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마마무 멤버들이 광고에 착용하고 나온 비비엠 무(MOO) 시리즈 안경은 뉴트로풍의 아세테이트 안경테와 선글라스로 마마무의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이미지를 담아낸 신제품이다.
마마무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다 빛이나’ 광고 캠페인은 케이블TV와 다비치안경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